Entertainment 세계 홈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 눈에! National Home Show - 네셔널 홈쇼
페이지 정보
작성자 CBM PRESS TORON… 댓글 0건 조회 2,312회 작성일 16-02-22 14:51본문
봄을 맞아 집의 분위기를 바꿀 계획이라면 토론토 네셔널 홈쇼(National Home Show)를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네셔널 홈쇼( National Home Show ) 행사와 2월에 The GTA Home&Reno Show, 가을에 열리는 Fall Home Show와 함께 매년 개최하는 3대 홈쇼 중 하나로 규모와 명성이 가장 큰 행사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내셔널 홈쇼’와 가드닝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캐나다 블룸스’는 3월 11일 개막하여 20일까지 토론토 이그지비션 플레이스 이너케어센터(100 Princes’ Blvd #1, Toronto, ON)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상담센터를 운영하여 행사장 방문객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고, 전문 레노베이터들도 참석해 집 개조 및 보수에 대해 조언을 해줄 예정입니다. 전시장에 마련된 최신 디자인의 ‘드림 홈’을 구경하고 뒷마당에서 와인과 맥주 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가구에 대한 최신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가구 디자인 및 인테리어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해 개인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신제품 홍보 및 최신정보 교류의 장으로 열립니다.
같은 기간,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캐나다 블룸스’에서는 20여 개의 정원과 플로럴 디자이너들의 작품, 정원 가꾸기 세미나들이 연이어 열립니다. 이 밖에도 가든 투어와 텃밭 가꾸기부터 봄 정원 마련까지 다양한 순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홈·가드닝 관련 회사들도 대거 참여해 부스를 마련, 각각 서비스를 소개하고 경품행사, 특별가 등의 상품 등을 다양하게 내놓습니다.
티켓은 두개의 행사에 모두 입장이 가능하며, 일반 하루 입장료는 성인 기준 17달러, 이틀간 사용할 수 있는 패스는 29달러입니다. 특별 가든투어가 포함된 티켓은 블룸스 측 웹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출품종목으로는 공공시설·경관, 체육·놀이시설부터 가정용 가구, 수납가구, 욕실 인테리어까지 다양한 분야가 준비되어 있어 관련 분야 전문가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016년 National Home Show의 경우 당일 입장보다는 미리 온라인 사전구매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네셔널 홈쇼 (National Home Show) 에서 가장 주목받는 테마 중 하나인 리얼 홈은 실제 집과 같은 공간을 재현하고, 트렌드와 실용성에 맞게 엄선한 제품들로 인터리어를 완성합니다. 이 부스에 들어오는 마감재와 가구, 소품 등 모든 제품은 이 곳에서 실제 구입 가능한 것들로 그야말로 ‘리얼’하게 구성됩니다. 이 공간은 부실별 특성과 필요에 맞게 전문가들에 의해 설치됩니다.
2015년 전시에서는 174,000여 명의 관람객들이 이 곳에서 홈 인테리어에 대한 영감을 받기 위해 참여했습니다. 올해는 1,000가지 이상의 인테리어 솔루션과 관련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올해 더욱 열기를 더해갈 것입니다.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대변하고 더 나아가 창조적 영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집을 위한 홈 스타일링과 리빙 솔루션까지. 세계적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홈 디자인 트렌드를 읽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CBM PRESS TORONTO 02월호, 2016
Copyright© 2014-2017 CBM PRESS TORONTO All rights reserved.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내셔널 홈쇼’와 가드닝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캐나다 블룸스’는 3월 11일 개막하여 20일까지 토론토 이그지비션 플레이스 이너케어센터(100 Princes’ Blvd #1, Toronto, ON)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상담센터를 운영하여 행사장 방문객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고, 전문 레노베이터들도 참석해 집 개조 및 보수에 대해 조언을 해줄 예정입니다. 전시장에 마련된 최신 디자인의 ‘드림 홈’을 구경하고 뒷마당에서 와인과 맥주 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가구에 대한 최신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가구 디자인 및 인테리어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해 개인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신제품 홍보 및 최신정보 교류의 장으로 열립니다.
같은 기간,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캐나다 블룸스’에서는 20여 개의 정원과 플로럴 디자이너들의 작품, 정원 가꾸기 세미나들이 연이어 열립니다. 이 밖에도 가든 투어와 텃밭 가꾸기부터 봄 정원 마련까지 다양한 순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홈·가드닝 관련 회사들도 대거 참여해 부스를 마련, 각각 서비스를 소개하고 경품행사, 특별가 등의 상품 등을 다양하게 내놓습니다.
티켓은 두개의 행사에 모두 입장이 가능하며, 일반 하루 입장료는 성인 기준 17달러, 이틀간 사용할 수 있는 패스는 29달러입니다. 특별 가든투어가 포함된 티켓은 블룸스 측 웹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출품종목으로는 공공시설·경관, 체육·놀이시설부터 가정용 가구, 수납가구, 욕실 인테리어까지 다양한 분야가 준비되어 있어 관련 분야 전문가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네셔널 홈쇼 (National Home Show) 에서 가장 주목받는 테마 중 하나인 리얼 홈은 실제 집과 같은 공간을 재현하고, 트렌드와 실용성에 맞게 엄선한 제품들로 인터리어를 완성합니다. 이 부스에 들어오는 마감재와 가구, 소품 등 모든 제품은 이 곳에서 실제 구입 가능한 것들로 그야말로 ‘리얼’하게 구성됩니다. 이 공간은 부실별 특성과 필요에 맞게 전문가들에 의해 설치됩니다.
2015년 전시에서는 174,000여 명의 관람객들이 이 곳에서 홈 인테리어에 대한 영감을 받기 위해 참여했습니다. 올해는 1,000가지 이상의 인테리어 솔루션과 관련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올해 더욱 열기를 더해갈 것입니다.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대변하고 더 나아가 창조적 영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집을 위한 홈 스타일링과 리빙 솔루션까지. 세계적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홈 디자인 트렌드를 읽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CBM PRESS TORONTO 02월호, 2016
Copyright© 2014-2017 CBM PRESS TORONTO All rights reserved.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