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2017 IMATS TORONTO 리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Hyunhee Park 댓글 0건 조회 2,238회 작성일 17-09-15 00:49본문
2017 IMATS TORONTO 리뷰
올해도 어김없이 "IMATS"의 이벤트가 토론토 다운타운에 열리었습니다. 메이크업 전공자나 저같은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에게는 축제와 같은 날입니다.
"IMATS"란 4개 국가 6개의 도시에서 열리는 메이크업 쇼입니다. 영국의 런던, 호주의 시드니, 캐나다의 토론토_벤쿠버, 미국의 로스엔젤러스_뉴욕에서 매년 행사가 진행되는데 토론토는 보통 9월에서 10월에 열립니다. 올해는 조금 앞당겨진 8월 26일, 27일에 열렸습니다.
이 쇼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이나 행사장 입구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예매를 하는 시기에 따라 할인 가격이 다르니 일찍 서두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입장권 종류는 '토요일권 - 일요일권 - 토,일요일권'으로 3가지로 구분되며 '프로페셔널 -제너럴'로 나뉘게 됩니다.
메이크업 전공 학생들과 종사자들에게는 좀더 풍요로운 할인의 혜택이 제공 됩니다. 제너럴로 늦게 입장권을 예매한 저는 $50이라는 비싼 입장료를 내고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일찍 구매하시게 되면 더 저렴하니 홈페이지 (http://imats.net/)를 참고해주세요. 다소 부담스러운 입장료였지만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면 흥미진진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사장 안으로 들어서면 광활하게 펼쳐진 화장품 브랜드 부스들에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아는 '맥', '메이크업 포에버', '베네피트', '나스' 등등등 수많은 브랜드가 참여하여 행사장을 가득 매우고 있고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히 진행되는 쇼와 할인 행사들이 있어 바쁘게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행사에서 특별히 모든 화장품 브랜드들이 할인행사를 진행 하는데 맥(M.A.C)은 20-30%정도의 할인을 적용해주며 신상품과 인기 상품들 가리지 않고 관람객들에게 제공이 됩니다. 올해 특별히 적용된 행사진행 방법에는 행사장에서 품절이 된 물건을 맥 매장에서 같은 할인을 적용해 구매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카드를 그 자리에서 바로 발급을 해준다는 점이였습니다. 지난 해까지만해도 행사장에서 품절이 된 제품은 할인가격에 구매를 하지 못하였는데 올해 달라진 진행 방법을 보고 너무 즐거웠던 기억이 납니다.
또 메이크업 포에버에서는 40-50%까지 파격 세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년 가장 길게 기다려야 구매를 할 수있는 브랜드였습니다. 하지만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있기에 절대 포기할수 없는 브랜드였습니다.
베네피트나 나스, 캣본디 같은 인기 브랜드도 나름의 기준을 세워 세일을 진행 하는데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 표는 '캣본디(KaVonD)'에서 상품 구매전에 작성해야 하는 표입니다. 다른 브랜드들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관람객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몰리기 때문에 평소처럼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를 신중히 결정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부스로 진입하기 전에 줄을 서서 이런 표에 본인이 구매할 제품을 체크한 후 부스안으로 들어가서 테스트를 해본 후 구매를 하게 됩니다. 다른 브랜드들은 각자 자신들의 방법이 있기 때문에 스텝들에게 물어보면 구매하기 쉽습니다.
저같은 경우 평소 세포라에서 구매 하고 싶은 제품을 테스트 해본 후 사진을 찍어놓고 행사장에 갑니다. 이렇게 하면 구매결정에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도 많지만 저렴하고 고퀄리티의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들도 있습니다. 이런 브랜드들은 우리가 쉽게 오프라인 매장을 만날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기회에 구매를 할수 있고 평균가격이 많이 저렴한데 행사를 통해 구입하면 더 저렴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는 진풍경이 연출 됩니다.
또 이 메이크업 쇼에서는 쇼핑만을 위한 행사는 아닙니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트랜드와 특수 분장의 강연들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들이 진행 됩니다.
그중에서도 영화 특수분장 콘테스트가 있는데 행사장 곳곳에서 콘테스트 분장을 마친 모델들을 만날 수있습니다. 또 한켠에는 메이크업 뮤지엄이 설치 되는데 영화에서나 볼법한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조금은 괴기스럽고 리얼해서 무서운 느낌마져 들었습니다.
메이크업 전공자들이 행사장 안에서 정해진 시간을 가지고 특수 분장 경연을 하게 되는데 이날 1등을 한 사람에게는 상금과 상품이 증정이 됩니다. 이 행사가 끝이 나면 특수분장을한 모델들과 사진촬영도 요청 할 수있게됩니다.
메이크업 쇼지만 뷰티에 관련된 모든 제품들이 나와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겁니다. 네일, 헤어, 바디, 스킨케어등.... 수많은 제품과 브랜드들이 나오기 때문에 화장품을 사랑하시는 여자, 남자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매년 비싸지는 입장료에 불만도 생겼지만 점점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신경쓴 부분도 보여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던 시간이였습니다.
한가지 팁은 행사장이 워낙에 넓어 걸어야 하는 시간이 많아 체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그래서 꼭 물과 간식거리를 챙겨가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행사장안에 푸드 코트가 준비 되어 있지만 비싸기 때문입니다. 또 아침 일찍부터 줄을 서서 입장 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찍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뷰티의 세계는 더이상 여성의 전유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남자, 여자 할것 없이 메이크업을 사랑 하신다면 메이크업 쇼에 가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제품과 트렌드를 확인 할 수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내년 스케줄은 아직 공지 되어 있지 않지만 홈페이지에 도시별로 행사 날짜가 공지되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IMATS
홈페이지 : http://imats.net/
올해도 어김없이 "IMATS"의 이벤트가 토론토 다운타운에 열리었습니다. 메이크업 전공자나 저같은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에게는 축제와 같은 날입니다.
"IMATS"란 4개 국가 6개의 도시에서 열리는 메이크업 쇼입니다. 영국의 런던, 호주의 시드니, 캐나다의 토론토_벤쿠버, 미국의 로스엔젤러스_뉴욕에서 매년 행사가 진행되는데 토론토는 보통 9월에서 10월에 열립니다. 올해는 조금 앞당겨진 8월 26일, 27일에 열렸습니다.
이 쇼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이나 행사장 입구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예매를 하는 시기에 따라 할인 가격이 다르니 일찍 서두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입장권 종류는 '토요일권 - 일요일권 - 토,일요일권'으로 3가지로 구분되며 '프로페셔널 -제너럴'로 나뉘게 됩니다.
메이크업 전공 학생들과 종사자들에게는 좀더 풍요로운 할인의 혜택이 제공 됩니다. 제너럴로 늦게 입장권을 예매한 저는 $50이라는 비싼 입장료를 내고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일찍 구매하시게 되면 더 저렴하니 홈페이지 (http://imats.net/)를 참고해주세요. 다소 부담스러운 입장료였지만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면 흥미진진한 볼거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사장 안으로 들어서면 광활하게 펼쳐진 화장품 브랜드 부스들에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아는 '맥', '메이크업 포에버', '베네피트', '나스' 등등등 수많은 브랜드가 참여하여 행사장을 가득 매우고 있고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히 진행되는 쇼와 할인 행사들이 있어 바쁘게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행사에서 특별히 모든 화장품 브랜드들이 할인행사를 진행 하는데 맥(M.A.C)은 20-30%정도의 할인을 적용해주며 신상품과 인기 상품들 가리지 않고 관람객들에게 제공이 됩니다. 올해 특별히 적용된 행사진행 방법에는 행사장에서 품절이 된 물건을 맥 매장에서 같은 할인을 적용해 구매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카드를 그 자리에서 바로 발급을 해준다는 점이였습니다. 지난 해까지만해도 행사장에서 품절이 된 제품은 할인가격에 구매를 하지 못하였는데 올해 달라진 진행 방법을 보고 너무 즐거웠던 기억이 납니다.
또 메이크업 포에버에서는 40-50%까지 파격 세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년 가장 길게 기다려야 구매를 할 수있는 브랜드였습니다. 하지만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있기에 절대 포기할수 없는 브랜드였습니다.
베네피트나 나스, 캣본디 같은 인기 브랜드도 나름의 기준을 세워 세일을 진행 하는데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 표는 '캣본디(KaVonD)'에서 상품 구매전에 작성해야 하는 표입니다. 다른 브랜드들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관람객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몰리기 때문에 평소처럼 테스트를 해보고 구매를 신중히 결정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부스로 진입하기 전에 줄을 서서 이런 표에 본인이 구매할 제품을 체크한 후 부스안으로 들어가서 테스트를 해본 후 구매를 하게 됩니다. 다른 브랜드들은 각자 자신들의 방법이 있기 때문에 스텝들에게 물어보면 구매하기 쉽습니다.
저같은 경우 평소 세포라에서 구매 하고 싶은 제품을 테스트 해본 후 사진을 찍어놓고 행사장에 갑니다. 이렇게 하면 구매결정에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는 방법 입니다.
또 이 메이크업 쇼에서는 쇼핑만을 위한 행사는 아닙니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트랜드와 특수 분장의 강연들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들이 진행 됩니다.
그중에서도 영화 특수분장 콘테스트가 있는데 행사장 곳곳에서 콘테스트 분장을 마친 모델들을 만날 수있습니다. 또 한켠에는 메이크업 뮤지엄이 설치 되는데 영화에서나 볼법한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조금은 괴기스럽고 리얼해서 무서운 느낌마져 들었습니다.
메이크업 전공자들이 행사장 안에서 정해진 시간을 가지고 특수 분장 경연을 하게 되는데 이날 1등을 한 사람에게는 상금과 상품이 증정이 됩니다. 이 행사가 끝이 나면 특수분장을한 모델들과 사진촬영도 요청 할 수있게됩니다.
메이크업 쇼지만 뷰티에 관련된 모든 제품들이 나와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겁니다. 네일, 헤어, 바디, 스킨케어등.... 수많은 제품과 브랜드들이 나오기 때문에 화장품을 사랑하시는 여자, 남자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매년 비싸지는 입장료에 불만도 생겼지만 점점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신경쓴 부분도 보여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던 시간이였습니다.
한가지 팁은 행사장이 워낙에 넓어 걸어야 하는 시간이 많아 체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그래서 꼭 물과 간식거리를 챙겨가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행사장안에 푸드 코트가 준비 되어 있지만 비싸기 때문입니다. 또 아침 일찍부터 줄을 서서 입장 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찍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뷰티의 세계는 더이상 여성의 전유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남자, 여자 할것 없이 메이크업을 사랑 하신다면 메이크업 쇼에 가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제품과 트렌드를 확인 할 수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내년 스케줄은 아직 공지 되어 있지 않지만 홈페이지에 도시별로 행사 날짜가 공지되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heIMATS
홈페이지 : http://imats.net/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