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사용 중지 중인 3월 컴패스 크레딧 받는 방법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cbmN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6,321회 작성일 20-03-19 19:34본문
지난 18일, TransLink BC 트위터 에서 3월 월 정기권(Monthly Pass) 컴패스 구매자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3월 월 정기권을 변상해 줄 수 있냐고" 글을 남기자 "코로나19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 만큼 크레딧으로 주겠다고" 답글을 남겼습니다.
링크: https://twitter.com/TransLink/status/1240484945132498950
3월 월 정기권(Monthly Pass)을 구매하시고 재택근무, 또는 이동을 차량으로 하게 되신 분들은 604-398-2042 로 전화 또는 www.compasscard.ca/ContactUs (클릭)으로 가셔서 요청해보세요.
*요청 전화가 많아 대기 시간이 긴 관계로 3시간 가까이 전화 대기 상태로 기다렸다 안내원과 연결되어 받으셨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Compass Customer Service : 604-398-2042
오픈 시간 6:30am & 11:30pm (Monday-Sunday)
사진 출처 : https://www.linkbcit.ca/wp-content/uploads/2013/08/21011495-Compass_Mobile-Bus_Validator3.jpg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