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피자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6개

1/1 페이지 열람 중


밴쿠버 푸드 게시판 내 결과

  • 밴쿠버에서 최고의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밴쿠버에는 유명한 피자 맛집이 많습니다. 클래식한 파이부터 신선한 양념과 재료로 토핑한 화덕피자에 이르기까지 피자의 본고장 이탈리안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AJ’s Brooklyn Pizza Joint밴쿠버의 정통 브루클린 피자 전문점인 AJ's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E 브로드웨이 매장에서는 브루클린 시칠리안 스퀘어, 벤슨허스트 업사이드 다운 시칠리안 스퀘어, 그림처럼 완벽한 디트로이트 레드 탑과 같은 스페셜티 피자와 함께 다양한 일반 라…

  • 피자 하면 이탈리아, 그중에서도 나폴리 화덕 피자가 유명합니다. 하지만 피자는 나폴리만 유명한 게 아니란 말씀. 밴쿠버 개스타운 쪽에 조금 색다른 피자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로마 피자를 파는 <Joe Pizza>! <Joe Pizza>는 이탈리아 로마 피자에 북미 스타일을 살짝 섞은 곳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피자집입니다. 보통 피자 하면 떠올리는 모양은 동그란 모양입니다. 하지만 로마 피자는 커다란 직사각형으로 나옵니다. 당연히 조각 피자를 주문해도 사각형 모양으로 나옵니다.(대각선으로 한 번 …

  • 20년 넘게 사랑 받은 피자집 보통 피자는 프랜차이즈점에서 시켜 먹기 마련입니다. 도미노 피자, 파나고 피자, 피자헛 등등.하지만 밴쿠버에는 그런 평범한 피자집 말고 맛 있는 로컬 피자집들이 있습니다.<Nat's New York Pizzeria>도 바로 그런 곳입니다.14인치, 16인치 이렇게 두 가지 크기로 파는 이곳은 피자 장인에게 100년 넘게 대대로 내려온 비법을 직접 배워와1992년 4월 밴쿠버에서 오픈했습니다. 얇은 크러스트에 나폴리 스타일의 이 집 피자는 그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지금까지도 손님들의 발…

  • 고급 피자의 끝판왕 캐나다에서 가장 큰 어시장이 있는 곳, 스티브스톤(Steveston)은 리치몬드 쪽 관광지로 유명한 곳입니다.이번에 소개해 드릴 식당은 그곳에서도 제일 유명한 식당 중 하나인 Steveston Pizza Company!$14짜리 피자부터 $100이 넘는 피자까지 정말 다양한 피자가 있는 이곳은원래 앉아서 먹을 공간이 없어 Take-Out 손님들로만 이루어져 있었다고 합니다.하지만 가게를 나와 바로 옆으로 이동하면 Steveston Pizza Company 손님들이 드실 수 있는실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요즘에는 …

  • 화덕 피자 먹으러 갈래? 다운타운 영화관이라고 하면 절반 이상은 Burrard St.에 위치한 Scotiabank Theatre를 떠올릴 것입니다.바로 이 영화관 근처에 맛난 나폴리식 화덕 피자집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Pacifico Pizza는 서양적인 분위기, 아늑한 공간에 맛있는 피자로 유명한 곳입니다.추천 피자는 Specialty Pizza 섹션에 있는 Pacifico. 가게 이름을 건 피자인 만큼 아주 맛있습니다.가리비, 새우, 모짜렐라 치즈 등이 들어간 해산물 피자며, 맥주와 먹기에도 맛납니다.피자 크기는 중짜와…

  •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맛을 맛보고 싶을 땐? Nicli Antica 밴쿠버에서 유명한 화덕 피자집입니다. 개스 타운에 위치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손수 만든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는 가게입니다. 피자 크기는 배달해서 시켜 먹는 피자보다 작지만, 화씨 900도에서 구워 내는 화덕 피자 특유의 바삭함과 쫄깃한 식감은 결코 배달 피자에선 맛볼 수 없습니다. 얇고 부드러운 화덕 피자 맛을 즐기고 싶다면 주저없이 Nicli Antica로 오세요!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가 뭔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 Nicli Antica Pizze…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