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토론토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43개

1/5 페이지 열람 중


에드먼튼 라이프 게시판 내 결과

  • 토론토 핫플레이스 가성비 맛집 BEST8고물가 시대에 렌트비 상승, 심지어 생필품과 대부분의 식재료 가격까지 오르는 요즘 가성비 좋은 메뉴에 푸짐한 양까지 더해져 더욱 사랑받는 토론토의 맛집들을 모아서 소개합니다. 맛으로 승부를 보기 시작해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규 맛집들도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2023년에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오픈한 레스토랑으로 외식비용을 절약하기 원하는 요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는 맛집들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1) Taqueria el Pastorcito블루어 데일 빌리지의 가장 번…

  • 토론토 베스트 로스팅 카페 TOP8때로는 바쁜 도시인들의 하루 시작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커피, 이제는 여유롭게 다양한 품종의 원두, 로스팅 정도에 따른 맛과 풍미를 즐기는 수준까지 정점을 찍고 있는 토론토입니다. 요즘 각광받는 토론토의 전문 로스팅 카페들은 세계 최고의 원두 선택 부터 로스팅 과정까지 하나 하나 섬세하게 신경을 쓰는 만큼 그 디테일 부분에서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어 더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고의 커피를 생산하고 있는 토론토니안들이 꼽은 베스트 토론토 로스팅 카페 8곳을 소개해…

  • 요즘 핫한 토론토 스파 TOP8가성비 스파에서부터 호텔 스파까지,요즘 뜨고 있는 인기 스파 8군데를 소개합니다.환절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월, 지친 몸에 활력을 되찾기 위해서, 또는 나만의 힐링 방법으로 스파를 찾는 분들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 혹은 커플끼리 함께 방문하는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오늘은 가성비 스파부터 고급 호텔스파까지, 토론토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파 전문 매장을 8군데 선정하여 소개해 드립니다.1) MIRAJ HAMMAM SPA주소: Shangri-l…

  • 혼자서 방문하기 좋은 토론토 레스토랑 BEST8한 사람이 방문해도 눈치보지 않고,편안한 분위기와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토론토 맛집을 소개합니다. 1인가구의 증가에 따라, 혼밥하시는 분들이 요즘 더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요즘은 토론토에서도 1인 가구를 위한 전문 매장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국보다는 비교적 혼밥하기 좋은 문화이지만, 그래도 혼밥러들이 더 선호하는 매장들은 따로 있었는데요. 오늘은 토론토에서 혼밥러들이 사랑하는 레스토랑 BEST8을 소개해 드립니다.1) Yunnan Noodle Shack주소: 43 Baldw…

  • 가성비와 퀄리티까지 좋은 토론토 유기농 마켓 TOP8건강하고 품질 좋은 식재료 가득한 유기농 마켓,이제는 합리적은 가격대로 쇼핑해 보세요!일상생활에서 뗄 수 없는 생필품! 유기농 제품으로 구입하면 싶지만, 높은 가격대에 부담스러운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오늘은 토론토에서 가성비가 뛰어나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식재료와 생필품을 구입할 수 있는 유기농 마켓 8군데를 소개해 드립니다.1) Essence of Life Organics건강식품을 메인으로 그 이름처럼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마켓입니다. 차이나타운에서도 가장 …

  • 주말을 더욱 완벽하게 - 토론토 배달 피자 맛집 BEST8캐네디언 스타일로 주말 저녁을 더욱 완벽하게 보내는 방법!고소한 피자 & 맥주 나이트, 어떠세요?한국인들에게 있어서 배달 음식 중에 소울 푸드를 꼽으라고 한다면, 아마도 한국식 튀긴 치킨을 빼고 이야기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북미지역에서도 간식 또는 주식이 되기도 하는 소울 푸드 메뉴로 피자를 꼽을 수 있는데요. 이탈리아식 피자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북미피자, 오늘은 토론토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배달 피자 맛집 8군데를 소개합니다.1) North of B…

  • 클래식한 전통의 맛 - 토론토 푸틴 맛집 TOP8직접 손질한 홈메이드 감자튀김,따끈한 그레이비 소스와 치즈까지, 겨울 별미 푸틴 맛집 만나보세요!1) Kitchen on Sixth키친 온 식스 레스토랑은 일반적인 카페 메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런치 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매장입니다. 영국식 아침 식사 메뉴, 퀴시, 그리고 버섯 토스트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요. 계절별로 더욱 다양한 메뉴를 추가하기 때문에, 요즘은 따뜻한 그레이비 소스가 곁들여진 브렉퍼스트 푸틴 플레이트의 인기가 좋습니다.주소 : 2976 Lakesho…

  • 지금이 가장 맛있을 때 - 토론토 카푸치노 맛집 BEST8아침에 활력을 위해, 또는 주말의 여유로움을 위해,따뜻한 카푸치노 한 잔 어떠세요?매일 똑같은 하루 일상에 더욱 상쾌한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커피 한잔, 그 여유로움을 만끽하기 좋은 계절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인텐스한 향의 에스프레소를 정통 방식으로 내린 다음, 부드러운 스팀으로 거품을 더한 우유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이탈리아식 커피 음료인 카푸치노, 토론토에서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집들만 모아서 소개해 드립니다.1) Ethica Coffee Roasters매장에…

  • 조용한 분위기 토론토 펍 BEST5단풍 드는 아름다운 광경은 잠시 잠깐, 이제 11월에 접어들면서 점차 푸르렀던 길가의 가로수들도 낙엽이 지고 앙상해지는 계절 초겨울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다른 계절 보다 더, 여유로움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는데요.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과 수제 생맥주, 또는 칵테일 한잔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토론토의 조용한, 여유로운 펍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대부분 토론토의 동쪽, 스카보로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들입니다.1) Olde Stone Cottage주소 : 3750 Kingst…

  • 토론토 근교 늦가을 당일치기 여행 명소 BEST8이제 한 달 후면 본격적인 겨울 시작,가을이 지나가기 전 만끽할 수 있는 늦가을 당일치기 여행 명소 8군데를 소개합니다.하루가 다르게 급속하게 달라지는 토론토의 가을, 이제 약 한 달 후면 공식적인 겨울이 시작되는데요. 아름다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지나가 버리기 전에,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토론토 근교의 당일치기 여행 명서 8군데를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장소들은 모두, 자동차로 이동 시 3시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곳들만 선정했습니다.1) Elora ㅣ 엘…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