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밴쿠버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1,805개

1/181 페이지 열람 중


밴쿠버 뉴스 게시판 내 결과

  • 밴쿠버 오페라, 시즌 피날레 ‘비제의 카르멘’밴쿠버 오페라는 2023-2024 시즌 피날레로 비제의 카르멘을 선택했습니다.거의 10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무대에 오릅니다. 오페라 전문가와 초심자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카르멘은 오페라 역사상 가장 널리 공연된 작품 중 하나이며, 이미 역대 밴쿠버 오페라 흥행 기록을 모두 갈아치웠습니다. 밴쿠버 관객들은 이 작품을 볼 수 있는 다섯 번의 기회를 갖게 됩니다.티켓은 밴쿠버 오페라 박스 오피스 온라인 또는 전화…

  • 2024 밴쿠버 힙합 보트 파티 크루즈밴쿠버 바다 한 가운데에서 힙합 댄스 파티를 즐겨보세요.아비티비 보트는 실내 데크와 야외 데크에 파티장이 마련되어 있어, 춤추고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춘 완벽한 수상 나이트클럽입니다. 라이브 힙합 공연으로 파티의 분위기는 한껏 고조됩니다.지난 16년 동안 힙합 보트 파티 크루즈 이벤트는 만석으로 매진되었습니다. 잊을 수 없는 파티의 전통을 이어가는 최고의 축하 행사를 위해 일찍 자리를 확보하세요. 곧 티켓이 매진됩니다.[ Vancouver Hip-Hop Boat Party Cru…

  • 힙합 스타 퓨처, 메트로 부민 밴쿠버 공연힙합스타퓨처와메트로부민이올여름, 밴쿠버를방문하겠습니다.오는 9월 9일, 로저스아레나에서퓨처와메트로부민의 <We Trust You Tour>의마무리가있을예정인데요. 이 2인조는최근미시엘리엇과스눕독, 21 새비지등이있는힙합과랩장르에등장한거물급스타입니다. 티켓은 4월 19일금요일오전10시부터판매될것으로전해집니다.퓨처와메트로부민은최근협업으로<We Don’t Trust You>라는곡을냈는데요. 이전에는 <Like That>이라는곡으로빌보드 200 차트에서 1…

  • 밴쿠버 렌트비, 안정세 유지밴쿠버 임대료가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밴쿠버의 임대료 급등세가 진정된 것으로 보이지만 가격이 다시 내려간다는 의미는 아닙니다.Zumper의 4월 캐나다 임대료 보고서에 따르면, 밴쿠버의 원베드룸 아파트 중간 가격은 월 2,650달러로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Zumper의 계산에 따르면, 이는 7개월 연속으로 임대료가 보합세를 유지하거나 소폭 하락한 것입니다.그렇지만 밴쿠버는 여전히 캐나다에서 임차인에게 가장 비싼 주요 도시입니다. “많은 인구가 유입되고 있기 때문에 캐…

  • 밴쿠버 주거지역, 앞으로 시속 30km 이하로 제한될까지난수요일, 시의회의만장일치에따라밴쿠버시내주택가의모든지역과소규모거리에서추가적인속도제한이발생할수있겠습니다.녹색당의 피트 프라이 시의원의 발의안에 따라 중앙선이 없는 모든 주택가의 제한속도를 시속 30km 줄이는 법안이 새로운 자치법규가 도입되면서 시행될 수 있겠는데요. 아직까지는 게시된 표지판에 달리 명시된 것이 없는 한, 해당 지역에 대한 예상 제한 속도는 50km/h인 상태입니다.프라이는주정부가모든거리에게시된제한속도표지판이반드시필요한것이아니고, 빅토리아와시애틀, 포틀랜드와같은관…

  • 밴쿠버 세입자, 월 소득의 60% 이상을 임대료에 지출최근에 발표된 liv.rent 보고서에 따르면 메트로 밴쿠버 지역의 세입자들은 평균적으로 월 소득의 61.65%를 임대료로 지출하고 있으며, 이는 소득 대비 임대료 권장 비율인 30%의 두 배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목요일에 발표된 보고서는 "밴쿠버 지역의 주택 수요와 공급의 불일치를 반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밴쿠버 지역의 침실 1개짜리 가구가 없는 임대료는 3월과 4월 사이에 소폭 상승했으며, 새로운 평균은 2,376달러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가구가 …

  • 메트로 밴쿠버 경찰 사칭 주의메트로밴쿠버의경찰인척사칭하는사람들이있는것으로알려졌습니다.뉴웨스트민스터 경찰국은 여러 사람들이 한 노인의 집에 들어와 경찰관 행세를 하며 대화를 나누고, 노인이 “신용카드와 직불카드 여러 장을 건네도록 조장했다”고 밝혔습니다.앤드루리버경사는“경찰의신뢰를악용해, 어렵게모은저축과연금수입이절실히필요한취약계층을겨냥한개탄스러운범죄행위”라고지적했는데요. 성명을통해범인들이오늘자수할것을촉구했습니다.현재수사는피의자들과면담을진행하고 CCTV 영상을입수하는등초기단계인것으로알려졌습니다…

  • 밴쿠버 공원 위원회, 자전거 도로에 e 바이크, e 스쿠터 허용밴쿠버공원위원회는방조제(Seawall)가있는공원통제구역에위치한지정된자전거도로상에서이제전기스쿠터와전기자전거를허용하는내규개정안을승인했다고밝혔습니다.개정안승인은지난월요일밤이어진긴회의끝에결정되었는데요. 이전까지는규제를받는방조제쪽에서전기자전거와스쿠터를타는것이불가능했습니다. 자전거옹호자인루시말로니는개정안에따라다양한장애를가진사람들도방조제전체를즐길수있게될것이라고기대했는데요. 그녀는“자전거로자전거도로를이용하지못하던이들이적극적으로다닐수있도록촉진하고접근성을향상시킬수있는놀라운기회라…

  • 힙합의 아이콘 미시 엘리엇 밴쿠버 공연올여름, 밴쿠버를방문할전설적인가수들의이름이쏙쏙올라오고있는와중에힙합의아이콘, 미시엘리엣도그뒤를이었습니다.미시엘리엇의공연은오는 7월4일목요일로저스아레나에서열릴예정입니다. 그녀의<아웃오브디스월드> 투어를위해시아라, 부스타라임즈, 팀발랜드등특별한게스트들도올라올예정인데요. 티켓은 4월 12일금요일오전 10시부터판매되겠습니다.엘리엇은“팬들이계속투어를요청해왔지만나는때가되었다고느껴질때까지기다리고싶었다. 투어를한다면아주크게, 나의가족과함께해야했기때문”이라고말하며“이제부…

  • 밴쿠버의 브런치 명소, 벨기에풍의 메디나 카페벨기에풍의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밴쿠버 도서관 근처에 위치한 메디나 카페를 방문해 보세요.2008년에 문을 연 이 카페는 지중해풍의 고급 요리, 정통 커피와 벨기에 최고의 와플 등 특별한 아침과 점심, 주말 브런치 및 달콤한 디저트 장소로 밴쿠버의 명소가 되고 있습니다.멀티 코스 디너와 지중해풍의 소박한 시그니처 요리를 선보이는 다양한 제철 메뉴 옵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카나페 셀렉션, 플래터 및 패밀리 스타일 메뉴에는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칵테일, 와인 및 맥주를 선택할 수 있…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