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세검색

가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5개

1/1 페이지 열람 중


에드먼튼 라이프 게시판 내 결과

  • 하이킹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말 혹은 다가오는 롱위캔에 하이킹을 할 계획이시라면 아래 9가지 필수품을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1. 백팩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백팩은 필수입니다. 백팩은 20-35L 정도의 크기가 적당합니다.2. 응급치료 키트언제 어떤 상황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응급치료 키트는 꼭 챙기셔야합니다. 의료용 테이프, 소독약, 거즈, 손세정제, 밴드와 같은 기본적인 치료 물품은 꼭 가지고 가시길 바랍니다.3. 여분의 옷날씨가 어떻게 바뀔지 모르기 때문에, 기온이 너무 높아졌을 때나 낮아졌을 때를 대비해 …

  • 캐나다 액티비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캠핑, 캠핑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캠핑 아이템들을 왜 필요한지?구입할때 꼭 알아 둬야 되는 사항들에 대해 13년차 캠핑 전문가가 알려드립니다.텐트캠핑에 꼭 필요한 아이템 중 대표적인 것은 바로 텐트인데요. 실용성 높은 텐트를 고르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텐트는 인원수에 맞게 사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스박스 캠핑 용품들을 전실에 둘 수 있도록 전실이 있는 캠핑 텐트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비 오는 날 전실이 없는 텐트를 사용할 경우 차에 왔다 갔다 하면서 비를…

  • 한해를 마무리 할 때 전 세계 사람들은 어떤 전통 음식으로 한해를 마무리 하고 새해를 축하할 까요?포도에서부터 렌틸콩까지,한 해의 행운과 번영을 가져다 줄 새해 전야에 먹는 전통 음식 10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스페인:자정에 시계가12번을 울릴 때 마다12개의 포도를 먹기자정이 되어 시계가 12번을 울릴 때마다 한 개씩 총 12개의 포도를 먹는 것은 스페인의 새해 전통입니다.모든 포도를 먹지 못한다면 불운한 한 해라고 생각합니다.달콤한 것은 좋은 것을,신맛은 좋지 않은 것을 예언함으로써 포도의 맛은 한 해의 운세를 점치기도 합니다.멕…

  • 삶은달걀,아침에먹은좋은점7가지!간단하게만들어먹을수있는삶은달걀! 전날밤에삶아놓거나아침에출근/등교준비하면서중불에끓여도금세먹을수있어식사대용으로드시는분들도많은데요. 간편한조리방법에비해각종영양소를빠르게섭취할수있어실제로도영양만점음식입니다.삶은달걀은눈, 심혈관계건강에도좋을뿐만아니라체중감량에도효과가있습니다.맛도좋고몸에도좋은삶은달걀의효능! 어떤것인지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체중감량효과= 다이어트중이라면삶은달걀만큼좋은음식은없습니다. 체중감량에좋은식품은고단백식품입니다. 달걀은양질의단백질이풍부하며, 포만감도상당해서아침에먹어두면점심식사때과식을피할수있습니다. …

  • 맛있는데약효까지?건강과일 6가지“면역력유지에필수인맛도좋고몸에도좋은과일들!”과일은 고대 때부터 내려온 먹거리입니다. 대부분의 과일이 달다는 이유로 과일을 먹으면 살이 찌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많은데요.연구자료에따르면, 거의 모든 과일이 20 - 95%가 수분이고, 우리가즐겨먹는 대부분의과일은 50 - 90%가 수분인것으로나타났습니다.또당분이 많은편이긴하지만 곡물 등 우리가식사로먹는 음식에 비할 바 못 되게 적은 양입니다.케이크나 도넛 같은 음식보다는 압도적으로 칼로리가 낮으니, 디저트로과일을먹는게다른것을먹는것…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