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주, “4일 기준, 일일 신규 확진자 수 28명… 누적 확진자 수 3787명”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핫이슈 BC주, “4일 기준, 일일 신규 확진자 수 28명… 누적 확진자 수 3787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CBME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9,486회 작성일 20-08-04 19:01

본문

BC주, “4일 기준, 일일 신규 확진자 수 28명… 누적 확진자 수 3787명”

 

BC주 보건 당국이 “1일 기준 43명, 2일 기준 29명, 3일 기준 46명, 4일 기준 28명이 확인되어 누적 확진자 수가 3787명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중 4명은 역학 사례로 알려졌습니다.

지역별로 누적 확진자 수를 분류하면, 밴쿠버 연안 보건 지역이 1119명, 프레이저 보건 지역이 1989명, 밴쿠버 섬 보건 지역이 146명, 내륙 보건 지역이 377명, 북부 보건 지역이 91명, 해외 거주자 65명으로 집계되었습니다.

현재 BC주 순확진자 수(누적 확진자 수에서 사망자 수 및 완치자 수를 뺀 수)는319명이며, 누적 완치자 수는 3273명입니다. 입원 중인 환자는 총 8명, 이중 4명이 중환자실에 있습니다. 

신규 사망자는 나오지 않아 누적 사망자 수는 총 195명을 유지하였습니다.

 

BC주 보건 당국은 “지금 나오고 있는 확진자들의 지난 몇 주 사이에 감염된 사람들로, 대부분 모임, 소규모 파티 등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이번에 연휴로 퍼졌을 확진자들은 2주 뒤쯤 나타날 것으로 보고 있어 향후 2주가 중요한 고비”라고 전했습니다. 이외의 감염 원인으로는 BC주 내 여행, 캐나다 여행, 직장 내 감염 등이 있었습니다. 이번 연휴에 소규모 파티, 모임, 여행 등을 다녀오셨다면 가능한 외부와 접촉을 피하시고, 건강 상태를 면밀히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BC주 보건 당국 관계자는 “지금 BC주 보건부는 매우 빠르게 코로나19 감염자를 잡아내고, 대응하고 있다. 이는 상대적으로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낮기 때문”이라며 “이런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 협조가 필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또 “친구나, 가족, 직장 동료가 코로나19에 걸렸고, 밀접 접촉을 했다면 보건 당국에서 건강 상태를 잘 체크하고, 자가 격리할 것을 요청한다. 이는 권고가 아니라 행정 명령”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손을 자주 씻으시고, 타인과 물리적 거리(2미터 이상)를 잘 지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몸이 안 좋으면 출근 및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 생필품 구매, 의료기관 방문, 출퇴근을 제외하고는 되도록 외출을 자제합니다. 

▲ 타인과 신체적 접촉을 피하고, 타인과 2 m 이상 물리적 거리를 둡니다. 

▲ 물리적 거리가 불가능한 장소 또는 상황에는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 모임은 6명 이하로만 가집니다.

▲ 자주 손을 씻고 기침 예절을 지킵니다. 

▲ 매일 주변 환경을 소독하고 환기합니다. 

 

또 기침, 미열 등 가벼운 증상이어도 811에 문의하거나 주치의와 상담해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수 있으니 의심되시는 분들은 811에 연락해 무조건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CPAC 유튜브 )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Anthem-2024
Entertainment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건 1 페이지
밴쿠버 뉴스 목록

마블 스튜디오 영화 Shang-Chi, 속편 확정

마블 스튜디오 영화 Shang-Chi, 속편 확정마블 스튜디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속편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중국계 주연 배우 시무 리우 (Simu Liu)는 기쁜 소식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알렸는데요. 영화는 흥행에 크게 성공하였으며 4억 3천 미달러가 넘...

BC주, “4일 기준, 일일 신규 확진자 수 28명… 누적 확진자 수 3787명”

BC주, “4일 기준, 일일 신규 확진자 수 28명… 누적 확진자 수 3787명” BC주 보건 당국이 “1일 기준 43명, 2일&nbs...

UBC 연례 행사 눈싸움 대회,,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취소... 웃지 못할 헤프닝

:: UBC 연례 행사 눈싸움 대회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취소 ::     추운 겨울과 아름다운 설경이 유명한 캐나다답게, 겨울 이벤트 역시 참 색다르고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UBC(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에서 연례 행사처럼 큰...

토론토 콘도 쓰레기통에서 사람 유해 발견... 충격

지난 23일 아침, 토론토 North York의 콘도 쓰레기통에서 사람의 유해로 추정 되는 것이 발견되어 시민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경찰은 23일 오전 8시 42분경, Yonge & Sheppard 인근에 위치한 Harrison Garden Boulevard에 경찰이 출동했다고 언론을 통해 전했습니다. 현...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NO.472 / 2024 - APRIL
CBM PRESS NO.471 / 2024 - MARCH
CBM PRESS NO.470 / 2024 - FEBRUARY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