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 코리안 비스트로!! 맛있는 음식을 약속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핫이슈 MARU 코리안 비스트로!! 맛있는 음식을 약속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Ed Par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065회 작성일 16-08-03 12:18

본문

0.jpg
                                                                                                                                     
Mr. CBM의 맛집기행 - 놀스밴쿠버 "maru Korean bistro"
Maru Korean Bistro
125 E. 2nd Street, North Vancouver BC
604-566-6292    
밴쿠버의 포근하고 따뜻한 날씨가 한창인 어느 날, 놀스밴쿠버에 새롭게 오픈한 "마루 비스트로"를 다녀왔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워터프론트 스테이션에서 시버스를 타고 놀스밴쿠버에서 내린 뒤, 도보로 7~8분 정도 걸어 올라가면 "마루 비스트로"를 쉽게 찾을 수 있다. (Lonsdale Ave와 East 2nd Street가 만나는 곳)
지난달에 오픈하여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사실 이곳을 운영하는 Bobby Shin 쉐프는 오랫동안 밴쿠버에서 "밥스키친"을 운영하고 있는 숨은 요리고수이다. 한국에서 요리와 레스토랑 경영을 전공하고, 미국과 캐나다에서 유명 호텔에서도 근무하였고, 지난달 놀스밴쿠버에 마루 비스트로를 오픈하였다. 
1.jpg
전체적인 레스토랑 분위기는 일단 넓은 실내가 제일 먼저 눈에 띈다. 그리고 모던하고 깨끗한 인테리어는 이곳이 한국식 퓨전 요리를 제공하는 곳이라는 것을 대신 설명해 주고 있는 것 같았다. 어림잡아도 120~130석 정도의 좌석이 있고, 단체손님과 행사에도 문제없을 만한 큰 공간이었다. 밝은 미소로 안내해 주는 서버들, 주방 너머로 보이는 요리사들의 분주한 손놀림, 그리고 테이블로 안내해 주는 따뜻함 가득한 Bobby 쉐프까지. 누구나 느끼겠지만 '내가 대접받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곳이었다.
3.jpg
이제 음식평을 좀 해보려고 한다. 옆 테이블에서 어린 아이가 맛있게 먹고 있는 메뉴를 살펴봤다. 키즈밀인데 주먹밥, 달걀 말이, 그리고 에다마매가 제공되어진다. 특히, 주먹밥 같은 경우에는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 입맛에도 안성맞춤이었다. 에피타이저로 Korean Fired Chicken(닭강정, $8.50)을 시켰다. 한입 먹는 순간 필자가 한국을 방문했을 때 춘천에서 먹었던 닭강정 생각이 날 정도로 인상 깊은 맛이었다. 바삭한 튀김옷과 순살 치킨의 조합, 그리고 끈적한 것 같으면서도 부드러운 한국식 양념치킨 소스. 함께 제공되는 떡꼬치의 달콤함까지. 이제 슬슬 내 위도 워밍업이 되고 다음 음식을 기다리는 듯 하다.  
메인 요리로 모듬구이접시를 시켰다. 모듬구이(2인기준)는 "마루"에서 제공되는 고기 요리 중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이다. 가격은 $30, 내가 고른 3가지 메뉴는 간장 목살구이, 부드러운 삼겹보쌈, 그리고 안창살 구이이다. 물론 3가지 고기 모두 다른 식감과 맛으로 필자의 입을 즐겁게 해주었지만, 특히나 달구어진 돌판 위에 서빙되는 안창살구이는 그 부드러움이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환상적이었다. 쌈도 정갈하게 준비되어 제공되는데 특히나 외국 사람들이 마늘을 잘 먹지 못할 것을 배려하여 Bobby쉐프가 직접 말려서 만든 마늘가루가 쌈 싸먹는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이번엔 등갈비 김치찌개 차례다. 김치를 얼마나 숙성했는지 걸죽하고 진한 국물이 먹기도 전에 눈으로 먼저 확인된다. 또한 등갈비와 절묘하게 궁합이 맞아 떨어지는 김치는 '밥도둑'이라 부르고 싶었다. 이렇게 흰 쌀밥과 잘 어울릴 수 있단 말인가. 한 술 크게 떠서 김치 쭉 찢어서 밥 위에 올리고 한입 해본다. 맛있다! 느낌 있다! 한국의 맛이다!
이 밖에도 돌솥비빔밥, 생선구이 정식, 오징어김치전, 육회, 궁중떡볶이, 고기찐빵, 불족발 등도 추천할만한 메뉴이다. 가격은 일인당 $12~$15 정도이며, 단체예약과 행사진행도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이다.
밴쿠버에 퓨전 한국요리를 제공하는 곳은 몇 군데 있다. 마루 비스트로 또한 캐나다 로컬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세계로 뻗어가는 한국음식"이 아닐까 생각된다. 
2.jpg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메뉴판도 준비해봤다. 
a.jpg
b.jpg
Maru Korean Bistro
125 E. 2nd Street, North Vancouver BC
604-566-6292    
https://www.facebook.com/marukoreanbistro/?fref=ts
http://www.marukoreanbistro.com/
100.jpg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Portico
조아요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건 1 페이지
밴쿠버 뉴스 목록

마블 스튜디오 영화 Shang-Chi, 속편 확정

마블 스튜디오 영화 Shang-Chi, 속편 확정마블 스튜디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속편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중국계 주연 배우 시무 리우 (Simu Liu)는 기쁜 소식을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알렸는데요. 영화는 흥행에 크게 성공하였으며 4억 3천 미달러가 넘...

BC주, “4일 기준, 일일 신규 확진자 수 28명… 누적 확진자 수 3787명”

BC주, “4일 기준, 일일 신규 확진자 수 28명… 누적 확진자 수 3787명” BC주 보건 당국이 “1일 기준 43명, 2일&nbs...

UBC 연례 행사 눈싸움 대회,,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취소... 웃지 못할 헤프닝

:: UBC 연례 행사 눈싸움 대회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취소 ::     추운 겨울과 아름다운 설경이 유명한 캐나다답게, 겨울 이벤트 역시 참 색다르고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UBC(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에서 연례 행사처럼 큰...

토론토 콘도 쓰레기통에서 사람 유해 발견... 충격

지난 23일 아침, 토론토 North York의 콘도 쓰레기통에서 사람의 유해로 추정 되는 것이 발견되어 시민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경찰은 23일 오전 8시 42분경, Yonge & Sheppard 인근에 위치한 Harrison Garden Boulevard에 경찰이 출동했다고 언론을 통해 전했습니다. 현...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NO.472 / 2024 - APRIL
CBM PRESS NO.471 / 2024 - MARCH
CBM PRESS NO.470 / 2024 - FEBRUARY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