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없는 Buffalo Wild Wings 고소당해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계 날개 없는 Buffalo Wild Wings 고소당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BMyvet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798회 작성일 23-03-15 09:36

본문

날개 없는 Buffalo Wild Wings 고소당해

 

닭 날개 체인점인 Buffalo Wild Wings가 이름과는 달리 진짜 닭 날개 부위는 넣지 않았다는 이유로 고객으로부터 소송을 당했습니다.

 

지난 3월 10일 한 시카고 주민은 Buffalo Wild Wings에게 허위 및 기만적인 마케팅과 광고를 전제로”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원고는 자신의 조사와 개인적인 지식에 따라 체인점이 판매하는 뼈 없는 날개는 실제 날개뼈가 부러진 것이 아닌흰 닭가슴살에 가깝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Buffalo Wild Wings는 그 부위가 닭 낡개가 맞다고 주장했는데요월요일에는 공식 트위터에 원고의 주장을 비꼬는 글을 올리며 반격했습니다.

 

Buffalo Wild Wings는 사실이다우리의 뼈 없는 날개는 모두 하얀 고기이다우리 햄버거에는 햄이 들어있지 않고 우리 버팔로윙은 버팔로 0%를 자랑한다고 말했습니다.

 

Buffalo Wild Wings 사이트의 FAQ에는 날개 크기가 서로 다른 점을 물어보는 질문도 나와 있는데요여기에 대해서는 어떤 닭은 다른 닭보다 크기 때문이다만일 이것이 불리하다고 느낄 땐 매니저에게 알려주면 바로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이 달려있습니다.

 

최근 소송에서 원고는 이 닭 날개들이 치킨 너겟에 훨씬 더 가깝다고 주장했는데요이에 법원은 소비자들은 제품 이름의 의미에 의존하고 그들이 약속받은 것을 받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명백한 허위 광고 사례가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며 이 체인점의 경우 실제 닭 날개와 함께 더 저렴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는 소비자를 오도할 타당한 이유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BWWings/트위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조아요
Anthem-2024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0건 1 페이지
밴쿠버 뉴스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NO.471 / 2024 - MARCH
CBM PRESS NO.470 / 2024 - FEBRUARY
CBM PRESS NO.469 / 2024 - JANUARY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