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록키, 대자연의 웅장함과 경이로움에 빠져든다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Travel 캐나다 록키, 대자연의 웅장함과 경이로움에 빠져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vancouver 댓글 0건 조회 1,548회 작성일 23-03-16 20:39

본문

 

춥고, 비 내리는 긴 겨울이 끝나고, 대자연의 아름다움이 기지개를 펴는 봄이 옵니다.

밴쿠버에도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지만, 무엇보다 봄이 오고, 화창한 날씨가 오면, 가장 많이 생각나고 가고 싶은 곳이 캐네디언록키 여행이 아닌가 합니다. 한국과 비교하여 약 99배의 넓은 면적을 가진 캐나다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이자, 전세계 사람들이 가고 싶어하는 최고의 관광 목적지가 캐네디언록키 입니다.

 

캐네디언 록키는 한국의 2배에 달하는 넓은 면적으로 이루어져 있고, 교통편과 숙박, 편의시설이 많지 않기에 여행하기가 쉽지 않아, 대부분 전문여행사의 도움을 받아 투어를 하게 됩니다.

 

밴쿠버에서 출발하는 록키 투어상품을 잘 고르는 방법은 여행코스와 어디에서 숙박을 하는 상품인가가 가장 중요한 체크 포인트 입니다. 한국면적의 약 2배에 달하는 캐네디언 록키를 다 볼 수는 없지만, 전문여행사의 좋은 상품을 선택하면 최고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 것을 골고루 갖춘 록키 전문상품을 운영하는 회사가 바로, 밴쿠버에서 20여년을 넘게 록키 전문여행사, 최고의 한인여행사로 자리잡은 로얄투어이고, 2022년 록키투어 송출 1위의, 가장 인기있는 의 프리미엄 록키투어를 소개 합니다.

 

밴쿠버에서 출발하는 록키여행의 코스는 일반적으로 2가지가 있습니다. 겨울철 산악지역의 도로상황 때문에 동계에 운영이되는 글레이셔 코스(글레이셔 국립공원을 먼저 가기에 붙여진 이름)가 있고,  여름의 록키여행는 일명 삼각형 코스라 부르는 “트라이앵글코스”가 있는데, 여름철에는 트라이앵글 코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캐네디언 록키의  총 6개의 국립공원 (밴프, 재스퍼, 요호, 글레이셔, 쿠트니,마운틴 레벨스톡 국립공원) 중,제일 유명하고, 꼭 봐야하는 록키의 3대 국립공원이라 불리우는 “재스퍼국립공원, 밴프국립공원, 요호국립공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코스가 트라이앵글코스 이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일년중, 날씨와 도로사정으로 5월 ~ 10월에만 갈 수 있는 코스라 더 인기가 많습니다.

 

밴프국립공원은 캐나다최초의 국립공원이며, 세계 3대 국립공원 중 하나에 해당하는, 세계인들의 버킷리스트에 항상 올라가는 유명 국립공원입니다. 많은 분들이 록키하면 떠올리는 밴프타운, 레이크루이즈, 모레인레이크 등이 밴프국립공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재스퍼국립공원은 록키의 국립공원 중 가장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넓은 면적을 자랑합니다. 아싸바스카폭포, 콜롬비아 아이필드 빙하 관광이 유명하며, 특히나 여름 록키 코스에서만 갈 수있어 유명합니다.  

요호국립공원은 행정구역상 BC주에 속해 있는 국립공원 중 하나이며, BC주의 가장 동쪽에 위하고 있습니다. 아직 개발이 많이 되지않아 숨어있는 명소가 많은 곳이며, 에메랄드레이크가 가장 유명하며, 대형이 차량이 진입할 수 없는 곳에 위친한 타카카우폭포도 명소 중 하나 입니다.

 

로얄투어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밴프숙박 트라이앵글 코스를 여행하게 되면, 캐네디언 록키의 가장 높는 봉우리(해발 3,954m)인 랍슨마운틴을 볼 수 있고, 록키에서 가장  국립공원인 재스퍼 국립공원(10,878km² 면적 (한국면적에 10 1))의 아싸바스카 폭포와 빙하를 관광합니다. 특히나, 설상차라 불리우는 특수차량을 이용하여   컬럼비아 빙원(Columbia Icefield) 일부인 아사바스카 빙하 위를 직접 올라가는 체험은 재스퍼 국립공원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또한천상의 도로라는 별명과죽기전에  가봐야하는 드라이브코스 1번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93번도로 “아이스필드 파크웨이”전체를 완전하게 일주하게 됩니다.

 

또, 여름 록키의 중요 포인트인 캐네디언 록키의 5대 호수는  

“ 1.  국립공원내에 있는 도로 중, 가장 높은 곳인 해발 2088m에 위치한 보우 패스(Bow Pass)를 지나며,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오리발 모양의 피토 레이크는 극강의 에메랄드 빛을 자랑합니다.

 2. 보우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크리스탈 옥빛 보우레이크는 캐나다대륙을 횡단하게 되는 보우강의 발원지로 유명합니다.

 3. 세계 10대 절경중의 하나인 레이크루이즈는  빅토리아 여왕의 이름을 딴 빅토리아 마운틴, 그의 딸인 캐롤라인 루이즈 공주의 이름을 딴 호수로 영국왕실의 이야가가 담겨있는 가장 많은 사진으로 소개된 곳 입니다. 특히나, 그 아름다운 경치를 품고 있는 샤토 레이크루이즈 호텔도 함께 유명 명소이기도 하다

 4. 10개의 봉우리가 둘러쌓여 최고의 물빛과 경치를 자랑하는 모레인레이크는 특히나 일년중 6월 - 8월까지만 갈 수 있고, 개인 차량으로는 진입이 힘든 경우가 많아 꼭! 전문여행사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5.  이름 그대로 에메랄드빛이 가장 아름다운 요호국립공원의 명승지, 에메랄드 레이크”

 

이렇게 유명한, 3대 국립공원과 5대 호수를 충분한 관광시간과 함께 보기 위해서는 국립공원 내에서 숙박하는 여행 상품을 선택하여야 한다. 국립공원 벗어나 숙박을 할 경우, 장거리 이동에 많은 시간을 허비 하기에 충분한 관광시간을 갖기 어렵다.

 

 저렴한 숙박지를 찾기위해 국립공원 벚어나 왕복 3시간을 이동해야 하는 상품과는 다르기에, 충분한 관광시간을 가지고 여유럽게 둘러 보는 일정이라 로얄 투어의 상품은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또한, 로얄투어는 캐네디언록키의 핵심, 밴프국립공원을 완벽하게 즐기는 일정을 제공하여, 최고의 여행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그리고, 반드시 여행상품 선택시 가장 핵심이 되는 체크포인트가 바로 록키의 심장이라 불리우는 “밴프”이다. 단순히 관광 뿐 아니라, 숙박을 하며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너무나 유명하기에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관광 상품은 꼭! 밴프에서 숙박을 한다.

 

1885년 지정된 캐나다 최초 국립공원이자, 세계3대 국립공원 중 하나라 불리우는 밴프국립공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이크루이즈, 모레인레이크를 품고 있을 뿐 아니라, 2017년 네셔널지오그래픽에서 꼽은 세계에서 꼭 가봐야하는 관광명소 1위로 꼽힌, 캐네디언 록키의 심장이라 불리우는 밴프타운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동서대록 횡단 철도를 만드는 과정에서 밴프타운에서 온천이 발견이 되고, 이것을 즐기기 위한 1902년에 밴프스프링스호텔이  만들어지면서 국립공원으로 지정이 되고, 캐네디언 록키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밴프는 캐나다 로키에 있는 밴프 국립공원에서 가장 큰 마을이며,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높은 고도를 가진 마을이며, 설파마운틴, 런널마운틴, 캐스케이드마운틴이 둘러싸고 있는 보우계곡의 작은 마을이지만,  세계적인 휴양 도시이자 산악 환경과 온천으로 유명한 캐나다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며, 전세계 관광객이 꼭 머물고 싶어하는 캐네디언 록키의 심장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세계적인 투어상품은 꼭! 밴프에서 숙박을 합니다.

 

한국 여행사로는 유일하게 로얄투어가 밴프의 호텔들과 연간 계약을 맺어,  밴프에서 숙박을 하며, 밴프를 100% 완변하게 즐기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숙박지를 찾아 장거리 이동을 하여야 하기에 단순히 스쳐 지나가며 잠깐 관광하는 것이 아니라, 그곳에 머믈며 충분히 즐기는 명품관광아 가능합니다. 중요 명소에서 머물며 현지인들 처럼 줄기는 관광이 요즘 전세계적인 관광의 트랜드 이기도 합니다.

 

로얄투어의 프리미엄상품은 , 저렴한 숙박지응 찾아 멀리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밴프타운의 중심지 호텔에서 숙박을 합니다.

 

그러기에, 척스, 그리즐리하우스, 에디버거 등 밴프의 유명 맛집에서 즐기는 식도락 여행이 가능하며, 오바마 대통령의 디져트라는 별명의 “비버테일”, 유명 아이스크림 “무스 아이스크림” 등 유명 디져트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기자기 한 상품점이 즐비한 밴프 에비뉴 쇼핑, 별빛과 함께 생맥주 한잔을 하며 록키를 감상하고, 이른 아침 엘크와 함께 산책을 할 수 있는 이 모든 기회는 오직! 밴프에서 숙박을 하여야만 즐길 수 있고로얄투어를 선택하면 꿈 같은 이런 여행이 현실로 이루어 집니다.

특히나 밴프는 연간 500만명 이상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지라 여름철 숙박시설의 가격이 매우 비싼 곳이기에 투어상품이 밴프에 숙박을 하는 것이 어려우나, 로얄투어는 20여년간 록키투어 상품을 운영하며, 파트너들과의 좋은신용과 좋은 상품에 대한 고집으로  한인여행사중 유일하게 몇 년간의 장기 호텔 계약을 맺어   한인투어 상품이 밴프에서 숙박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명소 설명

밴프: 1885년 만들어진 밴프는  스코틀랜드의 밴프셔 지역의 이름을 땄으며,  밴프 국립공원의 주요 상업 중심지이자 문화 활동의 중심지입니다. 밴프 마운틴 영화제와 록키마운틴 뮤직페스티벌은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1985년, 유엔은 밴프 국립공원을 세계문화유산인 캐나다 록키 마운틴 공원 중 하나로 선언했으며, 밴프는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재스퍼에서 레이크루이스 까지의 230킬로미터 길이의 도로로 천상의 도로, 천국보다 아름다운 도로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며,  보우 호수와 피토 호수, 콜롬비아 빙원 (아이스필드)가 유명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nature
조아요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23건 1 페이지
밴쿠버 라이프 목록

키우기 쉬운 실내견 - 애교덩어리 실내 강아지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03-14, 조회: 1025
키우기 쉬운 실내견애교덩어리 실내 강아지아주 작은 품종들로 이루어진 토이 그룹의 애완견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에서 키우기 적합하고 좁은 실내에서도 잘 적응하는 애교덩어리가 바로 이 강아지들입니다. 이 번호에서는 슈나우저, 킹찰스스패니얼에 대해 알아볼까요?슈나우저Miniature Schnau...

햄버거로 알아보는 당신의 소비습관 테스트~!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03-14, 조회: 1025
햄버거로 알아보는 당신의 소비습관 테스트~!지금 당신 앞에 아주 먹음직스러운 햄버거가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방식으로 먹을까요?한 가지만 선택해주세요.1. 테두리부터 조금씩 먹는다.2. 한 입 크게 많이 먹는다.3. 반으로 나눠서 먹는다.4. 손으로 떼어가며 먹는다.1. 테두리부터 조금씩 먹는다.당신은 신중한 성격을 가진...

요즘 핫한 토론토 스파 TOP8

작성자: Toronto, 작성일: 03-02, 조회: 1069
요즘 핫한 토론토 스파 TOP8가성비 스파에서부터 호텔 스파까지, 요즘 뜨고 있는 인기 스파 8군데를 소개합니다. 환절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월, 지친 몸에 활력을 되찾기 위해서, 또는 나만의 힐링 방법으로 스파를 찾는 분들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 혹은 커플...

혼자서 방문하기 좋은 토론토 레스토랑 BEST8

작성자: Toronto, 작성일: 03-01, 조회: 1064
혼자서 방문하기 좋은 토론토 레스토랑 BEST8한 사람이 방문해도 눈치보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와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토론토 맛집을 소개합니다. 1인가구의 증가에 따라, 혼밥하시는 분들이 요즘 더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요즘은 토론토에서도 1인 가구를 위한 전문 매장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국보다는 비...

판타지 소설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02-14, 조회: 1137
오늘은 행복한 한 주의 시작입니다~!판타지 소설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과연 당신이 판타지 소설의주인공이라면찾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판타지 소설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당신은 판타지 소설의 주인공입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4가지 보기 중 1가지만 골라주세요.1. 사로 잡힌 공주2. 복수를 해야할 악마...

키우기 쉬운 실내견 - 애교덩어리 실내 강아지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02-14, 조회: 1115
키우기 쉬운 실내견애교덩어리 실내 강아지아주 작은 품종들로 이루어진 토이 그룹의 애완견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에서 키우기 적합하고 좁은 실내에서도 잘 적응하는 애교덩어리가 바로 이 강아지들입니다. 이번호에서는 시추, 말티즈에 대해 알아볼까요?시추Shih Tzu원산지 중국그룹 토이 그룹체중 ...

강아지로 보는 외로움 테스트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01-11, 조회: 1209
강아지로 보는 외로움 테스트당신은 한 마리의 강아지를 키울 수 있습니다. 아래 중 어떤 강아지와 함께 하고 싶나요?1. 흰 말티즈2. 셰퍼드3. 골든 리트리버4. 진돗개1. 흰 말티즈귀여운 사랑둥이 "흰 말티즈"를 선택한 당신은 매우 외로운 상태! 지금 당신이 외로운 이유는 '사랑'을 나눌...

키우기 쉬운 실내견 - 애교덩어리 실내 강아지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01-11, 조회: 1176
키우기 쉬운 실내견애교덩어리 실내 강아지아주 작은 품종들로 이루어진 토이 그룹의 애완견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에서 키우기 적합하고 좁은 실내에서도 잘 적응하는 애교덩어리가 바로 이 강아지들입니다. 이번호에서는 포메라니안, 닥스훈트에 대해 알아볼까요?포메라니안Pomeranian원산지 독일그룹...

가성비와 퀄리티까지 좋은 토론토 유기농 마켓 TOP8

작성자: Toronto, 작성일: 01-02, 조회: 1144
가성비와 퀄리티까지 좋은 토론토 유기농 마켓 TOP8건강하고 품질 좋은 식재료 가득한 유기농 마켓, 이제는 합리적은 가격대로 쇼핑해 보세요!일상생활에서 뗄 수 없는 생필품! 유기농 제품으로 구입하면 싶지만, 높은 가격대에 부담스러운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오늘은 토론토에서 가성비가 뛰어나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

주말을 더욱 완벽하게 - 토론토 배달 피자 맛집 BEST8

작성자: Toronto, 작성일: 01-02, 조회: 1131
주말을 더욱 완벽하게 - 토론토 배달 피자 맛집 BEST8캐네디언 스타일로 주말 저녁을 더욱 완벽하게 보내는 방법!고소한 피자 & 맥주 나이트, 어떠세요?한국인들에게 있어서 배달 음식 중에 소울 푸드를 꼽으라고 한다면, 아마도 한국식 튀긴 치킨을 빼고 이야기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북미지역에서도 간식 ...

생선요리로 보는 소비테스트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12-12, 조회: 1192
여러분들은 생선 요리 좋아하시나요~~?오늘은 생선요리로 알아보는소비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자신의 소비능력을 알아보고싶다면? 오늘의 점심은 생선구이~!당신은 생선을 먹을때 어느 부위를 먼저 먹나요? 1. 머리2. 몸통3. 꼬리4. 통통한 살 부위1. 머리머리를 선택한 당신은 돈을 계획적으로 모으는 타입입니다...

클래식한 전통의 맛 - 토론토 푸틴 맛집 TOP8

작성자: Toronto, 작성일: 12-02, 조회: 1234
클래식한 전통의 맛 - 토론토 푸틴 맛집 TOP8직접 손질한 홈메이드 감자튀김, 따끈한 그레이비 소스와 치즈까지, 겨울 별미 푸틴 맛집 만나보세요!1) Kitchen on Sixth키친 온 식스 레스토랑은 일반적인 카페 메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런치 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매장입니다. 영국식 아침 식사 메뉴, ...

지금이 가장 맛있을 때 - 토론토 카푸치노 맛집 BEST8

작성자: Toronto, 작성일: 12-01, 조회: 1244
지금이 가장 맛있을 때 - 토론토 카푸치노 맛집 BEST8아침에 활력을 위해, 또는 주말의 여유로움을 위해, 따뜻한 카푸치노 한 잔 어떠세요?매일 똑같은 하루 일상에 더욱 상쾌한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커피 한잔, 그 여유로움을 만끽하기 좋은 계절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인텐스한 향의 에스프레소를 정통 방식으로 내...

집으로 보는 성격테스트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11-15, 조회: 1699
집으로 보는 성격테스트집을 그리게 된다면가장 먼저 그리는 곳은어디일까요~ ????❓1. 지붕   2. 문   3. 굴뚝   4. 창문1. 지붕지붕을 먼저 그리는 당신은 주변 대인관계가 좋은 편에 해당이 되어 도움을 많이 받는 편입니다. 성격 또한 밝고 붙임성이 좋아 친...

[ 팡팡동물 ] 키우기 쉬운 실내견, 애교덩어리 실내 강아지

작성자: vancouver, 작성일: 11-15, 조회: 1895
[ 팡팡동물 ] 키우기 쉬운 실내견, 애교덩어리 실내 강아지푸들 [ Toy Poodle ]특징프랑스인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프랑스의 국견입니다. 영리하고 애교가 많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품종입니다. 양처럼 곱슬곱슬하고 촘촘한 털을 갖고 있는 푸들은 털이 잘 빠지지 않아 털이 집안에 날리는 것을 싫어하는 ...

조용한 분위기 토론토 펍 BEST5

작성자: Toronto, 작성일: 11-07, 조회: 1626
조용한 분위기 토론토 펍 BEST5단풍 드는 아름다운 광경은 잠시 잠깐, 이제 11월에 접어들면서 점차 푸르렀던 길가의 가로수들도 낙엽이 지고 앙상해지는 계절 초겨울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다른 계절 보다 더, 여유로움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 찾아왔는데요.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과 수제 생맥주, 또는 칵테일 한잔하...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NO.471 / 2024 - MARCH
CBM PRESS NO.470 / 2024 - FEBRUARY
CBM PRESS NO.469 / 2024 - JANUARY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