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마니(ChamMani)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마니(ChamMani)

페이지 정보

작성자 Ed Park 댓글 0건 조회 4,408회 작성일 15-07-23 03:49

본문

간단히 분식이 생각 날때, 엄마의 손맛이 그리울때 한국음식을 즐기기 위해...
 
신나는 토요일 입니다!! 날씨도 좋고!! 
더 이상 바랄게 없는 그런 날이죠~~!! :)
얼마전 몇몇 학생과 이야기를 하다가... 홈스테이 사는 학생들은 그 빵이 지겹고
렌트해서 아파트 사는 학생들은 점심 싸는것도 정말 일이라며...
엄마가 그립다고 얘기하는걸 들었어요... ^^
그쳐... 엄마가.. 참 그리운 순간이죠...!!  
제가 친구랑 그 길을 지나갈때마다 무겁지 않게 한국 음식을 즐기는
곳을 조심스레 소개합니당!! ^^

 034.jpg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죠..?? ^^ 참마니!!
리차드와 웨스트 팬더쪽에 위치한 한국 음식 분식집입니당!! =)
 
035.jpg



먼저 김밥이요...!! 이것저것 많은 재료로 만든 그런 김밥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뭐 하나 빠진것도 없죠... 엄마들이 늘 그렇게 싸주시잖아요...
화려하진 않지만 그냥 깔끔하면서도 끈임없이 손이가는
그런 김밥... 정말 엄마가 막 싸주는 그런 맛인거 같아요... ^^
 
036.jpg



전 이날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오랜만에 투고를 해서 왔는데...
띠리린... 거기서 직접 쫄면을 먹을때는 늘 야채가 있었는뎅... 없는거에요... +.+;

037.jpg



눈물을 머금고 다시 가긴 귀찮고 해서 비비는데 바닥에 깔려 있네요!! (><) 훗!! 
전 쫄면을 엄청 죠아해요! 양념 고추장은 그리 맵지 않아요! 그날 음식을 기다리면서
보니까 주변에 ESL 학교가 많아서인지 일본, 중국 친구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아마 그래서 더 그런거 같아요!! ^^

 038.jpg
매일 라볶이만 먹어보다가 이날은 매운 떡볶이를 시켜보았습니다.
역시나 제가 헉헉 할 정도로 맵진 않았어요!! ^^ 대중적인 입맛 이라고 해야하나요..??
하나 분명한건 전 조미료에 민감한 편인데.. 다른곳에 비해 심한 조미료 맛이 나지
않는다는거... ^^ 만족했습니당!! 
 

039.jpg





뭐니뭐니 해도 제가 참마니에서 1등으로 뽑는건 도시락 세트 에요!! ^^
고기는 불고기랑 제육 둘중에 한가지를 선택하는건데요,, 전 정말 둘다 입에 잘 맞아요! 
간혹 닭고기가 되는 날도 있더라구요!! ;)
 

040.jpg



밥과 반찬이 다가 아니에요!! 국물까지~!! 훗!!
국물도 매일매일 조금씩 바뀝니다!! ^^ 이날은 아주 시원한 소고기 무국 이었어요.

 
 041.jpg



맛김치랑 콩장(?) 제 친구는 여기 김치에 꽂혀서 여기서 주문해서
사먹는다고 하더라구요!! 
 
042.jpg



제가 엄청 나게 죠아하는 전이요... 호박전 꼬치전... 종류 상관없이
아~~~ 모두모두 좋아요 @.@ 명절이 그리워 지는 순간입니당!! ㅎㅎㅎㅎㅎ
 
043.jpg



이날은 제육을 오더했어요!! 그냥 뭔가 빨간 음식들이 땡기는 날이었거든요.. ^^
사람마다 물론 다 입맛이 다르기에 늘 뭔가를 추천할때 조심스럽지만
지금까지 저랑 도시락 먹으면서 맛없다고한 친구는 없는거 같아요..!! 
 
사실 패스트푸드 점에서 버거 세트를 먹어도 5~6불이잖아요!!
도시락은 7불하고 몇센트인지는 기억 안네요..; 늘 여러개를 오더해서!! ^^;;
 
뭔가 무겁지 않게 한국 음식이 생각날때 한번 드셔보세요!! ^^
얼마전 학생분들의 얘기를 들은것이 생각나서 추천합니당!!
 
그러고 보니 벌써 점심때네요... 친구랑 약속이 그 근처에서 있는데
오늘은 순대 볶음 한번 먹어볼까 생각 중이에요!! ^^
참고로 일요일은 쉬더라구요!! 남친이 일욜에만 쉬어서 같이 갔다가
그냥 돌아왔어요..!! (><)
 
 
그럼 우벤유 식구들!!
날씨도 이쁜 신나는 토요일!! 모두모두 이쁜 마음 가지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미각 잃은 장금이의 맛집정보 - (whiteladyjin@msn.com)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moliwebstore_231212
에볼루션-구인광고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3건 33 페이지
밴쿠버 푸드 목록

한국식 회를 먹을 수 있는 자갈치 혹은 MOMO SUSHI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4, 조회: 3308
본래 이름은 MOMO SUSHI 이지만 한국식 회를 취급하여 자갈치라는 또 다른 이름도 소유하고 있다고 해요. 자갈치(MOMO Sushi)는 덴만St.과 하로St.이 만나는 코너에 위치해 있어요.마당골을 지나고 담소를 지나기 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담소나 마당골을 방문해 보신 적이 있으시다면 찾아가기 쉬우실 거...

밴쿠버 속의 맛있는 서울 로얄서울관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4, 조회: 3223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밴쿠버 웨스트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로얄서울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로얄서울관' 하면 고깃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겠죠? 맞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삼겹살~ 갈비~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이번에 새롭게 한정식을 오픈하셨다고 하여 VJ 씨비엠이...

코리안 퓨전 레스토랑, 모락[mo:rak]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4, 조회: 2810
 코리안 퓨전 레스토랑, 모락[mo:rak]지난 8월 오픈한 코리안 퓨전레스토랑 모락에 VJ씨비엠이 다녀왔다. ‘즐거움을 꾀하다’라는 뜻의 모락(謀樂)은 메트로타운 외환은행 맞은 편 킹스웨이와 넬슨 에비뉴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출출했던 VJ씨비엠일행은 스카이트레인 메트로타운 역에서 내려 걷다가 10분도...

캐나다 맛집 제주도 레스토랑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4, 조회: 4302
      저희는 광어회 정식(2인)을 주문했습니다.(샐러드, 초회, 광어회, 생선구이, 튀김, 매운탕)  샐러드와 초회 샐러드는 고마에(gomae)식으로 드레싱이 곁들여져 나왔어요.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더 먹고싶었지만, 다음 음식들을 위해 조금은 참아...

Cafe Joie에서 기쁨을 맛보다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4, 조회: 1203
‘Cafe Joie에서 기쁨을 맛보다’VJ 씨비엠에게 반가운 제보가 들어왔다. 메트로타운몰 근처에 Café Joie라는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가 생겼다는 제보에 VJ 씨비엠이 찾아가 보았다. Café Joie (Joie는 Joy의 프랑스어로 ‘기쁨’을 의미)는 메트로타운 스테이션에 연결된 메트로 폴리스 몰 건너편에 위치해...

한국식 철판 볶음 전문점 Pick & Chews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4, 조회: 1724
한국식 철판 볶음 전문점 Pick & Chews버라드 스테이션 옆, 한국의 명동처럼 많은 은행과 비즈니스 사무실이 모여있는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한국식 철판 볶음 전문점 Pick & Chews에 VJ 씨비엠이 다녀왔다. Pick & Chews는 BMO와 TD Bank 그리고 변호사, 공인회계...

BENKEI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303
비오는 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Shio Ramen,Tori-Shio Ramen과 함께.................    오랜만에 일본 라멘집 고고~     도ㅐ지 뼈로 국물을 진하게 우려낸 Shio Ramen  . &nb...

남한산성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2183
날씨가 조금 쌀쌀하다 싶은 날이면어김없이 생각나는 놀스 밴쿠버의 남한 산성 141 E. 2nd St., North Vancouver, BC TEL : 604-906-0612실내는 작은편이고 나름 아기자기한 면도 있어요 =)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도 입맛에 짝짝~ 달라 붙어주시공!!! ~.^먼저 순대...

New Town (China Town)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523
 오늘은 저의 저렴한 입맛이 쫌 아껴주는 차이나 타운의 맛집한곳 소개하려 합니당!! ~.^  148 E.Pender ST VAncouver BCTEL : 604-681-1828   겉만 보면 그냥 지나치기 쉬우나전 몇년전 우연히 냄새를 따라 들어가서 발견한 맛집!!!낮에는 아...

L'antipasto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337
 얼마전에 예일타운에 있는 작고 맛있는레스토랑을 다녀와서 꼭 소개해야지~ 소개해야지~했는데.. 이제서야 하네요!! ^^ L'antipasto1127 Mainland ST VancouverTel : 604.558.1174(예약은 거의 힘든곳이에요,, ㅠ) 작아서인지.. 참 코지한.. 제가 ...

Best Cafe in Van - Gallery Cafe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108
날씨 좋은 날이면 종종 찾는 갤러리 카페를 소개합니당!! 750 Hornby Street *in the Vancouver Art GalleryVancouver, BC V6Z 2H7T.  604 688 2233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갤러리 이층에 있는 ...

Sala Thai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394
SALA THAI  888 Burrard ST Vancouver B.CTel : 604-683-7999(지나가다가 많은 분들이 보셨을꺼라 생각해요!! Y요가 아래층에 있는 큰 타이 식당) 입구부터 누가봐도 타이 음식점이요? ^^ 나름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꽤나 신경쓴 레스토랑이란 생각이 듭니다...

miura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256
오늘은 와플 샌드위치 집을 소개하려 합니다!!와플 산도로 유명한..  miura 라는 곳이에요!!  Davie ST 지나다가 요런곳 본 적 있지 않나요?? 와플 산도로 유명한..  miura 와플 산도 메뉴이구요. 드링크 메뉴 입니다. 실내 모습인데.. 주말 오픈 시간...

Meat & Bread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437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샌드위치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이름은 Meat & Bread 외관상으로 보기에도 뭔가 심플함이 막막~ 풍기지 않나요?  메뉴판 또한 완전 제 스타일..ㅎㅎㅎㅎㅎ전 필기체가 아닌 또박또박 써놔서 한 눈에 쏘~옥!! 볼 수 있게!! =) Meat & B...

Dinesty Chinese Restaurant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207
얼마전 친구를 만나서 리치몬드에 한 중국 음식점을 갔는데요.제가 지금까지 갔던 중국 음식점들 중 손꼽히게 깔끔하고맛있었던 기억으로 남아 오늘 포스팅하려 합니다!! =) 이름은 Dinesty Chinese Restaurant  이에요!!리치몬든에 Ebisu 를 아시는 분은 바로 근처에 있어요!!사진을 못찍은 ...

달콤하고 싶은 날 Mink

작성자: Ed Park, 작성일: 07-23, 조회: 1186
오늘은 창밖을 볼때마다 달콤한 초코렛 한 조각이 생각나는 날이에요!!그래서 생각난 Mink를 한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863 West Hastings Street 에 위치한 Mink 요 간판!! 지나가다가 보신적 있지 않나요?? ^^ 내부는 이쁘고 깔끔한 컬러들로 작은 갤러리에 온듯해요!! 알고보...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NO.498/ 2026 - JUNE
CBM PRESS NO.497/ 2026 - MAY
CBM PRESS NO.496/ 2026 - APRIL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