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이번 휴가 시즌에 크리스마스 트리 부족 예상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토론토 온타리오, 이번 휴가 시즌에 크리스마스 트리 부족 예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oronto 댓글 0건 조회 1,637회 작성일 22-11-23 05:02

본문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번 연휴에도 다시 공급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어, 대신에 인조 트리에 만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온타리오 전역의 나무 농부들은 인플레이션과 가뭄으로 재고 부족에 직면해 있으며, 사람들에게 올해 초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입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대한 수요는 또한 전국의 몇몇 지방에서 가격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캐나다 크리스마스 트리 협회의 전무이사 Shirley Brennen은 지역 뉴스 방송국에 2008년 금융 위기도 일부 공급 문제를 설명한다고 말했습니다.


Brennan은 "2008년에는 사람들이 경제 때문에 농장을 확장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그 부족을 보고 있다. 왜냐하면 일단 묘목이 들어가면 시장성이 되기까지 8년에서 12년이 걸리기 때문이다."라며 "그러나 우리가 [캐나다 통계청] 농업 보고서에서 배운 것은 2011년부터 2021년까지 은퇴 또는 사망으로 인해 크리스마스 트리 농장이 20,000에이커를 잃었고, 또한 사람들이 농장을 인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는 3천만 그루의 나무에 해당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Barrie 외곽에 있는 Drysdale's Tree Farm의 소유주인 Doug Drysdale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비용도 증가한다고 말했습니다. Drysdale은 "지난 20년 동안 매년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보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인 크리스마스 트리는 자라는 데 7년에서 12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즉, 공급이 수요를 따라잡을 때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GTA 전역의 여러 크리스마스 트리 농장이 이미 지난 주에 문을 열었습니다. 만약 진짜 크리스마스 트리를 원하신다면 미리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0건 1 페이지
토론토 뉴스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TORONTO - 2024년 4월호 CBM TORONTO (Vol.115)
CBM PRESS TORONTO - 2024년 3월호 CBM TORONTO (Vol.114)
CBM PRESS TORONTO - 2024년 2월호 CBM TORONTO (Vol.113)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