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당, 새로운 캐나다 치과 혜택 공개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캐나다 자유당, 새로운 캐나다 치과 혜택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CBMlimpid 댓글 0건 조회 1,309회 작성일 22-09-20 18:07

본문

자유당, 새로운 캐나다 치과 혜택 공개


연방정부는 일부 캐나다인들에게 아동 치과 진료와 주택 혜택 및 GST 세액 공제에 대한 일회성 증대를 제공함으로써 최근 발표된 생활비 계획을 제정하기 위한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정부는 세 가지 조치를 종합하면 캐나다 저소득층과 중산층을 대상으로 한 재정 지원이 45억 달러에 달하며, 이 중 32억 달러는 예산에서 발표된 조치 외에 새로운 돈이라고 밝혔습니다. 2세에서 12세 사이의 아이들을 위한 캐나다 치과 복지 계획의 첫 단계는 거의 10억 달러의 비용으로 50만 명의 아이들에게 치과 치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건부 장관 장 이브 뒤클로스는 치과 혜택에 대한 이 첫 단계를 "중간적인"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 프로그램이 앞으로 몇 년 안에 확대될 것이며 정부는 이 프로그램이 지방 계획과 함께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임시 캐나다 치과 혜택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일시적인 혜택이 있는 동안, 우리 정부는 포괄적이고 장기적인 치과 치료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에 따르면, 올해 말부터 연간 7만 달러 미만의 가족 소득을 가진 12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향후 2년 동안 연간 650달러까지 치과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이 7만 달러에서 7만9천 달러 사이인 가정의 아이들은 앞으로 2년 동안 자녀 한 명당 최대 390달러의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득이 8만 달러에서 8만 9천 달러 사이인 가정은 향후 2년 동안 자녀 1인당 연간 최대 26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유당 정부는 캐나다 치과 혜택의 이 첫 번째 단계는 가능한 법안이 의회를 통과하면 출시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부모는 CRA의 "내 계정" 또는 CRA 연락 센터를 통해 캐나다 국세청(CRA)에 직접 혜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부모와 보호자가 자녀가 민간 치과진료를 받을 수 없으며, 혜택을 치과 서비스 비용으로 사용할 것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지원자들은 적격한 연령대의 자녀가 있고 가족 소득이 올바른 범위에 들어맞는다는 것을 증명해야 할 것이고 부모들은 또한 그들의 고용주의 정보를 CRA에 제공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또한 CRA에게 치과의사의 이름과 예약 날짜를 제공해야 합니다. CRA가 확인해달라고 요청할 경우를 대비하여 완료된 작업에 대한 청구서를 보관해야 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거나 영수증을 제공할 수 없거나 치과 치료를 위해 돈을 사용하지 않는 가정은 최대 5,000달러의 벌금을 물게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인들은 법안 C-31이 의회를 통과하자마자 치과와 주택 혜택을 모두 신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Unsplash)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0건 1 페이지
토론토 뉴스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TORONTO - 2024년 4월호 CBM TORONTO (Vol.115)
CBM PRESS TORONTO - 2024년 3월호 CBM TORONTO (Vol.114)
CBM PRESS TORONTO - 2024년 2월호 CBM TORONTO (Vol.113)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