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정부, 이번달 말까지 입국 요건 완화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캐나다 캐나다 정부, 이번달 말까지 입국 요건 완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BMlimpid 댓글 0건 조회 1,176회 작성일 22-09-20 15:02

본문

캐나다 정부, 이번달 말까지 입국 요건 완화 


캐나다정부는 이번달 말까지 캐나다 입국 요건을 완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입국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 의무적인 코로나19 백신 접종 기록이 필요하지 않게 되고,  ArriveCAN 앱에 자신의 정보를 채울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캐나다의 새롭고 완화된 입국 요건은 항공, 육지 및 바다를 통해 도착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9월 30일에 발효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내각 차원에서 최종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지난달 엘리스 스테파니크 미국 하원의원은 캐나다 연방준비제도에 'ArriveCAN' 사용을 중단해 줄 것을 요청하는 서한을 썼습니다. 이 앱은 시행된 이후 논란이 되고 있었습니다. ArriveCAN 앱에 대한 캐나다 여행자의 6,000달러 벌금은 온라인에서 큰 공감을 얻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미국 하원의원은 캐나다에 ArriveCAN의 사용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캐나다 정부의 ArriveCAN 앱 의무 사용과 같은 잘못된 부담으로 그것의 성공을 억제하지 말고 우리의 파트너십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현재 캐나다 국경 서비스청은 웹사이트에  ArriveCAN에 대한 "계획된 서비스 중단" 공지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앱은 9월 20일과 9월 22일 오전 6시에서 6시 30분으로 예정된 업데이트 공지를 받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는 두 번의 짧은 서비스 중단을 초래할 것이기 때문에 예정된 유지 관리 시간 이전 또는 이후에 ArriveCAN 정보를 제출하는 것이 좋다. 캐나다에 도착하기 72시간 전까지 ArriveCAN 모바일 앱이나 웹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사진=CBSA)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0건 1 페이지
토론토 뉴스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TORONTO - 2024년 4월호 CBM TORONTO (Vol.115)
CBM PRESS TORONTO - 2024년 3월호 CBM TORONTO (Vol.114)
CBM PRESS TORONTO - 2024년 2월호 CBM TORONTO (Vol.113)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