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남성, 음주 혹은 마약 한 채 운전 비율 높아

본문 바로가기
Canada Korea
사이트 내 전체검색

캐나다 젊은 남성, 음주 혹은 마약 한 채 운전 비율 높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CBMlimpid 댓글 0건 조회 1,635회 작성일 22-09-19 18:57

본문

젊은 남성, 음주 혹은 마약 한 채 운전 비율 높아


MASS 캐나다의 조사에 따르면 젊은 남성들이 음주 운전을 하거나 다른 운전자들의 평균보다 높은 비율로 마약에 중독된 상태에서 운전을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음주, 대마초, 또는 약물 사용에 관한 전국 조사에 따르면, 18-34세 남성들은 음주 운전이 평균 비율보다 더 높게 나타났습니다. "음주, 대마초 또는 다른 마약 사용을 추구하는 것은 젊은 남성들뿐만이 아니고 모든 연령대에서 나타나고 있다"라고 MADD 캐나다 법률 책임자인 에릭 덤샤트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18세에서 34세의 젊은 남성들은 이러한 물질들로 인해 장애가 생기는 비율이 높다고 나타났습니다. 최근 30일 동안 대마초를 사용한 운전자 30% 중 11%가 장애가 있다고 생각하는 동안 지난 6개월 동안 최소 한 번 이상 운전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젊은 남성 중 41%가 최근 30일 동안 대마초를 복용한 경험이 있으며, 16%는 자신이 약에 취했으면서 적어도 한 번 이상 운전을 했다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음주, 대마초 또는 다른 마약 사용을 쫓는 운전이 캐나다인들의 상당 부분 사이에서 계속 문제가 되고 있으며 도로에서 주요 위험을 대표한다는 것을 말해준다"라고 덤샤트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젊은 남성들에게 관심을 기울이면서 지속적인 교육 및 인식 노력뿐만 아니라 이 문제를 해결할 입법 및 정책 방안을 지속적으로 살펴볼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MADD 캐나다는 자동차 사고가 16-25세 사이의 주요 사망 원인이며, 음주나 마약이 그러한 충돌의 55%에 해당한다고 말합니다. 치명상을 입은 젊은 음주운전자의 87%가 남성입니다. 덤샤트는 "우리는 이전 조사에서 이러한 추세를 알아차렸고 그것이 일회성 발견인지 아니면 아마도 코로나19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관심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상승이 있어, 추가 교육과 인식을 위해 이 그룹을 목표로 삼을 수 있는 기회가 증가했다"라고 말했습니다. MADD 캐나다를 위해 5월 25일부터 6월 10일 사이에 실시된 온라인 여론조사는 유효한 운전면허증을 가진 18~70세 캐나다인 3,000명을 대상으로 실시 했습니다.


(사진=Unsplash)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CBM 자막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0건 1 페이지
토론토 뉴스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BM PRESS TORONTO - 2024년 4월호 CBM TORONTO (Vol.115)
CBM PRESS TORONTO - 2024년 3월호 CBM TORONTO (Vol.114)
CBM PRESS TORONTO - 2024년 2월호 CBM TORONTO (Vol.113)
Copyright © cbmpres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